고객센터 FAQ

뒤로가기
제목

세금계산서 발급방법

작성자 아롱대롱(ip:)

작성일 2012-07-26 08:53:09

조회 4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롱대롱 관리자 입니다.

 

세금 계산서 발급은 다음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1.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 계좌이체를 합니다.

 

2. 주문시 메세지에 세금 계산서 발급을 요청합니다.

 

3.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에 필요한 사업자 사본과 이메일 주소를

    팩스(02-935-1478)나 이메일(adir8428@naver.com)로 보내주시면

    입금 확인 후 물품 발송과 동시에 이루어 집니다. 

 

4. 참고로 카드결재나 현금영수증 신청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합니다.

    카드전표와 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같은 지출 증빙서류가 되기 때문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2-931-7306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장바구니 주문조회 관심상품 최근본상품

CUSTOMER CENTER고객만족센터

02.931.7306

emailadir8428@naver.com

상담시간 :평일 10시 - 6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시 30분
토,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BANKING ACCOUNT무통장입금안내

예금주 : 이상범 (아롱대롱)

신한 110 - 519 - 753440

전화연결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