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롱대롱 관리자 입니다.
세금 계산서 발급은 다음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1.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 계좌이체를 합니다.
2. 주문시 메세지에 세금 계산서 발급을 요청합니다.
3.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에 필요한 사업자 사본과 이메일 주소를
팩스(02-935-1478)나 이메일(adir8428@naver.com)로 보내주시면
입금 확인 후 물품 발송과 동시에 이루어 집니다.
4. 참고로 카드결재나 현금영수증 신청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합니다.
카드전표와 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같은 지출 증빙서류가 되기 때문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2-931-7306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